“Dan ketahuilah bahawa harta benda kamu dan anak-anak kamu itu hanyalah menjadi ujian dan sesungguhnya di sisi Allah jualah pahala yang besar.” - Surah Al-Anfaal, ayat 28

Monday, November 12, 2007

Demi Kawan?

1.

하늘위로 날아가는 새들은 자유로운 날개짓을 하며

말이 없는 내 마음을 아는지 작은 내 모습 위로 날아가네

다가가면 멀어지는 사람들 사랑하는 그대마저 떠난

밤이 오는 노을아래 서 있는 나는 홀로 이렇게 울고 있네

다른 세상으로 떠나가고 싶지만 나의 곁에 다가와준 내 친구는

힘이 들어도 꿈을 찾고 있었지 어떤 날은 버려진 나를 위해서


2. 지난 나의 마지막 무대 위에 섰을 때 내 이름을 부르던 사람들은 떠나고

그런 나의 모습에 그댄 사라져 갔어 초라해진 사랑에 많이 아파했지만


*이젠 나의 꿈들을 찾아 떠나야겠어 그 누구나 새로운 많은 날이 있잖아

나의 꿈을 찾아서 다시 노래할꺼야 언제까지 변하지 않는 나의 친구와

노래가 끝나가는 지금 내 곁엔 나를 보는 친구가 있네......

http://gasazip.com/76201

2 Comments:

Anonymous Anonymous said...

sepatah haram aku tak paham! yg aku tau, Aja Aja fighting! khihkhhihk... aku yg tak reti korean pun suka tgk movie dia dlm bahasa korean, takmo alih2 bahasa, inikan pulak ko kan cikmie??

11:12 PM

 
Blogger cikmie said...

hehehe mummyhariz..
pandainya kau.
asa asa fighting tu mcm nak kasi semangat..

10:34 PM

 

Post a Comment

<< Home